FAQ

인사이트 캠퍼스 사이트에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합니다. 원하시는 강의를 살펴보신 후, ‘수강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장바구니에서 쿠폰 적용 등을 확인하신 후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완료하시면 수강신청이 완료됩니다.

현장 등록 결제 가능합니다. 강의 당일날 오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수강료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직접 입금(전자계산서 전용), 현장 결제가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수강료 결제하시기 전에 장바구니 페이지의 ‘쿠폰입력란’에 적용할 쿠폰코드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할인 혜택은 여기(클릭)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수강신청을 하신 후 결제수단 선택 시 ‘(직접 입금)세금계산서’를 클릭하시면 세금계산서 발행 관련 내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 취소 및 환불 규정은 여기(클릭)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수강 시작 전까지 ‘edu@fininsight.co.kr’로 수강 취소 및 환불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메일 발송해주실 때, 아래 내용을 꼭 포함하여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분: 수강생 성함, 신청하신 강의명
*** 실시간 계좌이체 및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하신 분: 수강생 성함, 신청하신 강의명, 환불 받으실 계좌 정보(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단, 강의 시작 이후에 연락 주신 경우에는 수강 취소 및 수강료 환불, 다른 강좌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35-15 나라빌딩 1층 인사이트 캠퍼스 제1강의장

선정릉역(9호선/분당선) 2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약도는 여기(클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지원은 불가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1.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수강 신청하실 때 등록된 메일 주소로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자동 발송되며, 발송되는 메일 이름은 ‘이니시스?나이스페이?’입니다. 참고로,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계산서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부가가치세법 제 32조의 2 제3항에 의해 신용카드 결제 및 현금영수증 발행시 세금계산서가 중복 발행되지 않습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계좌이체 하실 때, 현금영수증(소득공제용 또는 증빙제출용) 발행을 선택하셨다면, 수강 신청하실 때 등록된 메일 주소로 3~5일 이내로 현금영수증이 발송되며, 발송되는 메일 이름은 ‘이니시스?나이스페이?’입니다.

3.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무통장입금 후 전자계산서 요청을 안하셨다면 ‘edu@fininsight.co.kr’로 아래 내용을 모두 기재하여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미발송시, 현금영수증(소득공제용)이 발행됩니다.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전자계산서 담당자 성함, 이메일, 연락처
– 강좌명, 각 수강생 성함
– 선 전자계산서 발행, 후 입금 또는 선 입금, 후 전자계산서 발행의 여부(택1)
– 입금(예정)일 및 입금자 성함

수료증은 종강 날 전달 드립니다.
온라인으로 전달 받으시고 싶으시면 수강신청하신 계정으로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메뉴바에 있는 ‘나의계정’ 클릭->왼쪽 메뉴의 ‘수강목록’ 클릭-> ‘수료증발급받기’ 클릭하시면 됩니다.

1:1 문의는 여기(클릭)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